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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접수시 유의사항

보증보험의 이용과 관련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추가설명은 하단에 있습니다.
추가설명은 하단에 있습니다.

□ 민원이란, 보험업무와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민원인*이 우리회사에 직접 제기하거나 감독기관 등 관련기관을 통해 제기된 문의, 진정, 이의제기 또는 피해구제 신청, 기타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모든 행위를 말합니다. - 민원인 : 금융업무와 관련되어 회사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자연인, 법인 또는 단체 □ 단, 민원으로 보지 않는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인임이 분명치 않거나 대리인 입증이 불분명한 자가 회사에 특정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회사와 사법(私法)상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司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법원의 판결에 의하여 확정된 사항 및 소송에 계류중이거나 조사기관에서 조사 또는 수사중인 사항에 대하여 조사 및 처리를 요구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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