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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신청절차

보증보험의 이용과 관련된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접수하여 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
추가설명은 하단에 있습니다.
추가설명은 하단에 있습니다.

□ 민원 신청 - 고객님의 민원 및 불편사항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하여 점포 및 본사에 소비자보호 담당자를 두어 직접 상담 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 기타 홈페이지(불만접수』를 이용하거나, 홈페이지의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민원을 접수하거나 별지 양식을), 우편, 팩스 등의 방법으로도 민원신청이 가능합니다. □ 민원신청서 및 첨부서류 - 민원신청시에는 각 점포에 비치된 『민원신청서 이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사항을 명기해야합니다. ① 본인 및 대리인의 성명, 생년월일 및 성별 (법인의 경우 법인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휴대전화) ② 신청취지(요구사항) ③ 신청사유(6하 원칙에 따라 기술) ④ 개인정보제공동의 (비동의시 민원처리가 불가할 수 있음) - 민원신청과 관련하여 민원당사자, 이해관계인 및 사실관계를 입증하는 다음 각호의 서류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①본인인 경우 본인 실명확인증표 사본 ②대리인이 신청하는 경우 본인의 위임장 <민원관련서식>및 인감증명서 ③기타 사실관계를 입증하는 서류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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