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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GI서울보증에 대한 전체적인 회사 소식입니다.

[입찰공고]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계약

  • 출처2021-066
  • 등록일2021.11.24 14:49:11
  • 조회수105

내용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2021 - 06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계약
   나. 입찰내용 : 현장설명회시 입찰사양서(유지보수 대상 명세 등) 교부
   다. 계약기간 : 2022.01.01 ~ 2022.12.31. (1년)

2.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제, 부가세 포함)
 
3. 낙찰자 결정 : 최저가 낙찰제(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
 
4.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여야 함)
   가.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
   나. 직전 회계연도 기준 자본금 30억원 이상인 업체
        (단, 자본금의 전부 또는 일부가 잠식된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계약으로 연간 40억원 이상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및 세금계산서 2개월분 제출
   라. 각 제품 제조사(총판 포함) 또는 협력업체의 기술지원확약서 제출 가능업체(유지보수 대상물품별 제출) (계약체결 시 제출)
       - 각 제품의 유지보수는 유지보수 전문업체에서 수행
       - 세부 내용은 현장설명회시 안내
   마. 입찰사양서의 세부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업체
   바. 공고일 기준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 완납 업체
   사.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 공지 기준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아.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금지에 관한 업무규정’제43조에서 정의한 요주의 인물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본 건 입찰 및 계약에 대하여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5. 주요 일정
구 분 일 시 구비 서류 비 고
현장 설명회 2021. 12. 02.(목) 16:00 사업자등록증 및 명함 본사 3층 세미나실
입찰참가 등록마감 2021. 12. 10.(금) 15:00 입찰참가 등록서류
사용인감 및 신분증
본사 2층 인터뷰룸
방문 접수
가격 입찰 2021. 12. 15.(수) 16:00 사용인감 및 신분증 본사 3층 세미나실
1) 현장설명회 참석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하며, 현장설명회시 입찰사양서(유지보수 대상 명세 등) 교부
2) 사용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상 신고한 사용인감
 
6. 입찰 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2.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각 1부
   라.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최근년도 결산재무제표 (입찰 참가자격의 나항 확인 서류) 1부
   바.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및 세금계산서 2개월분 (입찰 참가자격의 다항 확인서류) 각1부
   사. 입찰 보증금 1부
   아. 견적서(부가세 포함) 1부
   자. 기타 현장설명회, 입찰사양서 등에서 요구하는 서류 각 1부
   ※ 입찰 참가 등록시 입찰참가신청서상 신고한 (사용)인감, 신분증을 지참하여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입찰참가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등록서류를 제출하지 못한 경우에는 입찰접수 불가
 
7. 입찰 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현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접수 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에 귀속됨.
        (단, 우리회사에서 인정하는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 그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불산입)
   다.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70/100 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20/100 이상 금융기관 기명 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함.
 
8. 청렴계약
   가. 본 계약은 우리회사 『계약사무처리규정』제5조의2(청렴계약)가 적용됨. 입찰 참여자는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대하여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자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해야 함.
 
9.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입찰사양서, 계약서 계약조건 등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업체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되며, 정보 누출로 인해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우리 회사에서 취하는 어떠한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제기를 할 수 없음.
   마. 본 건 입찰 진행 중 지정된 일시에 입찰을 진행하기 어려운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공고에 기재된 입찰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음.
        (단,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한 경우에는 연기 및 취소사유와 기간을 입찰공고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함.)
   바. 본 입찰공고에 관하여 우리 회사와 입찰 참가자간 문구해석에 상이한 부분이 있을 경우 또는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 
         발생 시에는 우리 회사의 해석과 판단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입찰 진행에 관한 문의는 우리회사 총무부(02-3671-7286), 입찰사양에 대한 문의는 정보시스템부(02-3671-7125)로
         문의 바랍니다.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계약서(안) 1부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11월 24일
 

서울보증보험(주)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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