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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문서행낭 및 소화물 수발용역 연간 단가계약

  • 공고번호공고 제 2021-056 호
  • 등록일2021.09.07 13:58:54
  • 조회수152

내용


입  찰  공  고
 
 
<공고번호 : 2021 - 056>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문서행낭 및 소화물 수발용역 연간 단가계약

 
구 분 운 행 구 간 월 평균 예정량 비 고
문서행낭(정기) 본사 ↔ 점포 본사 ↔ 서울 31구좌 행낭봉투
본사 ↔ 지방 65구좌
본사 ↔ 제주 1구좌
97구좌
소화물(부정기) 본사 ↔ 점포 724건 택배송장

  나. 품목 및 수량
    ※ 1. 운행구간 및 예정량은 우리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소화물 운행구간은 행낭 운행구간 내역과 동일하며, 무게는 건당 20kg 기준임
         3. 행낭봉투, 행낭가방, 송장 등 운송에 필요한 물품은 업체에서 제공
         4. 운행구간 세부내역은 계약체결시 제공
         5. 수발시기
           - 본사 : 매일 16:00에 수거하여 익일 08:00 ~ 08:30까지 도착
           - 점포 : 매일 영업시간내 발송 및 수거하고, 본점으로 익일 08:00 ~ 08:30까지 도착
 
  다. 계약기간 : 2021.10.01. ~ 2022.09.30. (1년)
 
  라.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제, 부가세 포함)

  마. 낙찰자결정 : 최저가 낙찰제(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

2. 주요 일정
 
구 분 일 시 구비 서류 비 고
입찰참가 등록마감 2021.09.15.(수) 14:00 입찰참가 등록서류
사용인감 및 신분증
본사 2층 인터뷰룸
방문 접수
가격 입찰 2021.09.17.(금) 14:00 사용인감 및 신분증 본사 3층 세미나실
 
3.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하여야 함)
  가.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고 행낭 및 소화물 운송에 공고일 기준 3년 이상 계속하여 
        종사하고 있는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금융기관 2개 업체 이상의 행낭 또는 소화물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100구좌 이상)
  다. 공고일 기준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 완납 업체
  라.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 공지 기준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마. 「자금세탁방지 및 공중협박자금조달금지에 관한 업무규정」 제43조에서 정의한 요주의 인물에 해당하지 않는 자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은 예정량에 의거 산출합니다.
  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현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접수 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7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우리회사에서 인정하는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 그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불산입)
  라.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100분의 20이상 현금 또는 시중은행의 
        기명 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붙임1.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 각 1부
  라. 국세, 지방세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원본대조필) 및 세금계산서 2개월분 각 1부
       - 상기 3. 입찰참가자격 나항 실적 확인 서류
  바. 입찰보증금 1부
  사. 견적서(부가세 포함, 붙임5. 견적서 양식) 1부
     입찰참가 등록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 등록서류를 제출하지 못한 경우 입찰접수 불가
  
6. 청렴계약
  가. 본 계약은 우리회사 『계약사무처리규정』제5조의2(청렴계약)가 적용됩니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대하여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자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해야 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 관련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입찰 내용, 입찰참가자격, 입찰유의서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등록 및 입찰 참가시 동일한 (사용)인감도장,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부가세 및 운송비용, 기타 제반비용 등을 포함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본사 및 전국 점포에
        배송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절대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되며, 정보누출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우리회사에서 취하는 어떠한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우리 회사는 본 건 입찰 진행 중 주요 일정을 변경해야 할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본 공고에 기재된 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단, 본 건 입찰 공고를 연기 또는 취소한 경우에는 연기 및 취소 사유를 입찰공고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함)
  사. 본 입찰공고에 관하여 우리 회사와 입찰 참가자간 문구해석에 상이한 부분이 있을 경우 또는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
        발생 시에는 우리 회사의 해석과 판단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 진행에 관한 문의는 우리회사 총무부(02-3671-7286), 과업 내용에 대한 문의는 안전관리팀(02-3671-7269)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 임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문서행낭 구좌내역 1부
            4. 계약서(안) 1부
            5. 견적서 양식 1부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9월 7일
 
 

서울보증보험(주)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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