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영역

홈 > 회사소개 > 사이버홍보실 > 공지사항

공지사항

SGI서울보증에 대한 전체적인 회사 소식을 전해드리는 곳입니다.
제목
[입찰공고] 고객지원센터 내부 인테리어 공사
출처
 
등록일
2017-01-10 17:12:20
조회수
323
파일
입찰유의서.hwp (18.00 KB, 다운로드 107회)
현장설명회_참가신청서.hwp (15.50 KB, 다운로드 102회)
청렴계약_이행각서.hwp (17.00 KB, 다운로드 98회)
입찰참가신청서.xls (39.50 KB, 다운로드 99회)
내용
                                                                                                                                                      <공고 제2017 - 089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건명 : 고객지원센터 내부 인테리어 공사
    나.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제, 부가세포함)
    다. 낙찰자 결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
    라. 공사 개요
        (1) 공사현장 :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30,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2F, 13F
        (2) 공사범위 :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2F, 13F 일부
        (3) 공사기간
           - 13F : 2017.01.18(수) ~ 2017.01.31(화)
           - 12F : 2017.01.18(수) ~ 2017.02.14(화)
        (4) 공사내용
         ㆍ인테리어, 소방 일부, 실내사인물 등
         ㆍ기타 자세한 내용은 “설계도면” 참조
          설계도면은 현장설명회 참가사에게 직접 배포 예정
 
2. 주요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설명회 2017.01.12(목) 14:00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3F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30)
입찰접수 마감 2017.01.16(월) 14:00 본사 9층 총무부
입찰 실시 2017.01.17(화) 15:00 본사 3층 연수실
계약 체결        2017.01.18(수) 본사 9층 총무부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해당업체 개별통보
  ※ 현장설명회 참석자는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서 및 명함을 지참해야 함.
 
3. 입찰참가 자격
  - 현장설명회를 참가한 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건설업(실내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업력이 5년 이상인 법인사업체
    나. 공고일 기준 납입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다. 공고일 기준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 완납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단일계약 1억원 이상의 인테리어 실적이 있는 업체
    마.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 공지 기준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4.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제출서류(대리인 참석 시 신분증 및 (사용)인감도장 필히 지참)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3) 실내건축공사업등록(면허)증 사본 1부.
       (4) 최근년도 결산재무제표 1부.
       (5) 공사실적증명원(원본) 또는 계약서(세금계산서 첨부) 사본 1부.
       (6)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1부.
       (7) 입찰보증금(입찰가액의 5%이상) 1부.
       (8)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9) 견적서(VAT포함) 1부.
     ※ 사본 제출 시 필히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간인 및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나. 제출 일자 : 2017.01.16(월) 14:00까지
    다. 제출 장소 : 서울보증보험(주) 본사 9층 총무부(직접 방문제출만 허용)
 
5. 입찰 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 보증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등록접수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2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우리 회사 사정에 의거 계약체결이 미루어질 경우는 적용하지 아니함)
    다.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100분의 20이상 현금 또는
         시중은행의 기명 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각서
    가. 본 계약은 우리회사 『계약사무처리규정』제5조의2(청렴계약)가 적용됨. 입찰 참여자는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에 대하여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자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해야 함.
 
7.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입찰 참가자격, 설계도면,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등록 및 입찰 참가 시 동일한 (사용)인감도장,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절대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 되며,
         정보 누출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우리회사에서 취하는 어떤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리회사는 본 건 입찰 진행 중 주요일정을 변경해야 할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본 공고에 기재된 진행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음. (단, 본 건 입찰 공고를 취소한 경우에는 취소 사유를 입찰공고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한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8. 문의처
    총무부(☎02-3671-7282)
 
 
붙 임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4.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01월  10일
 
 
                                                                       서울보증보험(주) 총무부장

 
목록

빠른메뉴영역


사이트 정보안내 및 카피라이터 영역

[ 알 림 ]
보험가입 전자서명 , 보험서식 전자서명 등의 업무를 진행하시기
위해서는 거래비밀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거래비밀번호를 잘 모르시는 경우 거래비밀번호를 확인하시고 업무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거래비밀번호를 확인하시겠습니까?
거래비밀번호 확인   닫기
[ 거래비밀번호 확인 ]
고객님의 거래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확인   닫기

고객님의 소중한 금융거래정보 보호를 위해 잠시 후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을 연장하시려면 로그인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연장하기 지금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