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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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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본사 사무실 리모델링 및 4층 회의실 조성에 따른 가구제조 납품 입찰
출처
 
등록일
2018-07-12 17:35:03
조회수
214
파일
붙임1.입찰유의서.hwp (18.00 KB , 다운로드 68회)
붙임3.현장설명회_참가신청서.hwp (16.00 KB , 다운로드 69회)
붙임4.청렴계약_이행각서.hwp (14.50 KB , 다운로드 60회)
붙임2.입찰참가신청서.xls (37.50 KB , 다운로드 67회)
내용
                                                                                                        <공고 제2018 - 068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발주기관 : 서울보증보험(주)
  나. 입찰 건명 : 본사 사무실 리모델링 및 4층 회의실 조성에 따른 가구제조 납품
  다.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제, 부가세포함)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적 최저가 입찰제
     -예정가격 이하이며, 예정가격의 100분의 88(원단위 미만 절사)이상으로
      입찰한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단, 동일한 입찰금
      액이 2인 이상시 추첨)
  마. 예정가격 결정방법 : 10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가자가 3인 이상인 경우
      에는 입찰참가자 중 임의선정한 3인이, 입찰참가자가 2인인 경우에는 입찰참
      가자 2인과 발주처 감사실 입회직원이 선택한 3개의 예비가격의 산술평균을
      예정가격으로 한다(단, 산술평균금액은 원단위 미만 절사 함)
 
바. 납품 내용
 (1) 납품 장소 :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9(서울보증보험 본사)
 (2) 납품 기간
      - 사무실 가구납품기간 : 2019. 02. 28까지(10개층)
         *각층별 인테리어 공사 완료시 가구납품
     - 4층 대회의실 및 컨퍼런스룸 가구납품
         대회의실 및 컨퍼런스룸 : 2018. 10. 31까지(후면부)
         소회의실 및 휴게실가구 : 2019. 01. 31까지(전면부)
 
  (3) 주요 납품 내역
      ① 층별 사무실내 휴게실 및 회의실 가구제조 납품
      ② 4층 대회의실 테이블 및 의자
      ③ 4층 컨퍼런스룸 테이블 및 의자
      ④ 4층 소회의실 및 휴게실 가구 등
       ※ 제작도면 및 납품 세부내역은 현장설명회 참가사에게 직접 배포 예정
 
 
 
2. 주요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 설명회 2018.07.19(목) 14:00 본사 3층 연수실
입찰접수 마감 2018.07.27(금) 15:00 본사 9층 총무부
입찰 일시 2018.07.31(화) 15:00 본사 3층 연수실
계약 체결 2018.08.03(금) 본사 9층 총무부
주)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해당업체 개별통보
 
3. 입찰참가 자격
   - 현장설명회를 참가한 법인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목재(가구)제조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업력이 5년 이상인 법인사업체
  나. 목재관련 제품 제조업(가구)공장 등록업체(공장등록증명서 제출)
  다. 공고일 기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라. 공고일 기준 납입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단 납입자본금 일부 또는 전부가 잠식된 업체는 제외)
  마. 공고일 기준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 완납 업체
  바. 최근 5년(납품완료일이 2013.05.29∼2018.6.30. 이내의 실적만 인정함) 이
      내에 단일계약 5억원이상 가구제조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사.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 공지 기준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4. 입찰참가 등록
  가. 제출서류(대리인 참석 시 신분증 및 (사용)인감도장 필히 지참)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용)인감도장 각1부.
     (3) 목재관련 제품 제조업 공장등록증 1부
     (4) 2017년도 결산재무제표 1부
     (5) 최근 월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1부.
     (6) 입찰보증금(입찰가액의 5%이상)
     (7) 최근 5년 이내에 단일계약 5억원 이상 가구제조 납품 실적증명서 1부
     (8) 견적서(VAT포함) 산출내역서 포함 1부.
     ※ 사본 제출 시 필히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간인 및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나. 제출 일자 : 2018. 07. 27(금) 15:00까지
  다. 제출 장소 : 서울보증보험(주) 본사 9층 총무부(직접 방문제출만 허용)
 
5. 입찰 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 보증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등록접수 마감시까지 납 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 금은 우리 회사에 귀속됩니
       다.(단, 우리 회사 사정에 의거 계약체결이 미루 어질 경우는 적용하지 아니함)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입찰 참가자격, 설계도면,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
       찰유의서, 계약조건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등록 및 입찰 참가시 동일한 사용인감(원인감),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
       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절대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되며,
      정보 누출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우리회 사에서 취하는 어떤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리 회사는 본건 입찰 진행 중 주요일정을 변경해야 할 불가피한 사유가 발 생한 경우 본 공고에 기재
      된 진행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음.(단, 본건 입찰 공고를 취소한 경우에는 취소 사유를 입찰공고
      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 한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문의처
        총무부(☎02-3671-7287)
 
 
 
붙 임 :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입찰유의서 1부
           3.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4.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끝.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07 월 12 일
 
                                       서울보증보험(주)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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