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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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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재공고입찰] 복합기 임차 계약
출처
 
등록일
2019-03-15 15:19:43
조회수
181
파일
입찰유의서.hwp (19.50 KB , 다운로드 25회)
계약서(안).hwp (19.00 KB , 다운로드 19회)
입찰참가신청서.xls (37.00 KB , 다운로드 25회)
서울보증보험_복합기_설치장소.xlsx (15.66 KB , 다운로드 30회)
내용
복합기 임차계약 입찰공고
 
공고번호 : 2019 - 028호

 
1. 입찰 품목 및 수량
  가. 입찰품목 : 복합기 임차
  나. 수 량 : 81대(변동 가능)
 
2. 계약 기간 : 2019.04.01 ~ 2023.03.31 (4년)
 
3. 복합기 사양 및 제공 서비스
  가. 복합기 사양
 
구 분 내 용
기 능 (색 상) 복사 / 프린트 / FAX / 스캐너 (칼라 및 흑백)
용 지 A3 / A4
인쇄/복사
속 도
분당 30매이상
제 조 년 도 2018년 이후 제조된 미개봉 신제품
인쇄해상도 600 × 600dpi 이상
토 너 정 품
* 출력보안솔루션 도입 가능 제품 
 
  나. 제공 서비스
    - 무상 설치 및 유지보수(수리 및 정품 소모품/부품 교체 등)
    - 월 1회 방문 점검 및 클리닝 실시
    - 출력매수 : 제한 없음
  다. 설치 장소
    - 붙임 참조
 
4. 입 찰 방 법 : 일반경쟁입찰(단가)
 
5. 낙찰자 결정 : 최저가 낙찰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
 
6.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금융기관에 50대 이상 복합기 임대차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 공공기관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4조 규정된 기관
    ** 금융기관 : 은행연합회 사원은행, 손보(생보)협회 회원사, 금융투자 협회 회원사
  나. 우리회사 신용정보검색에 이상이 없는 업체
  다. 제조사별 입찰참여 업체는 1개사로 제한 [제조사로부터 위임(정품공급)확약서 수취 후 제출]
 
7. 입찰등록마감일 : 2019년 03월 22일(금) 15:00 (본사 17층 총무부)
 
8. 입찰일시및장소 : 2019년 03월 25일(월) 15:00 (본사 3층 세미나실)
 
9. 입찰 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보증보험 또는 지급보증서를 접수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 익일부터 5영업일(토요일,공휴일 제외)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다.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100분의 20 이상 현금 또는
      금융기관의 기명 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등 록 서 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나. 인감증명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라. 입찰보증금 : 입찰가액의 5%이상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4대보험 완납증명서(각 유효분)
  바. 실적증명원 또는 계약서 사본(세금계산서 사본 첨부)
  사. 단가견적서(VAT포함)
 
11. 기 타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계약조건, 유의서 등)을 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해 입찰자에 있습니다. (문의 : 총무부 ☏02-3671-7285)
  나. 입찰참가자는 복합기 설치 및 유지보수 등을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작성은 부가세를 포함한 월 임차료 단가로 작성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접수 및 입찰 참가시 동일한 사용인감(사용인감계 포함) 또는 인감도장을 지참해야
      합니다.
 
12. 붙 임
  가. 설치 장소
  나. 입찰참가신청서
  다. 입찰유의서
  라. 계약서(안)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3월 15일

 
서울보증보험주식회사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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