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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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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입찰공고] 본사 사무실 2차 리모델링에 따른 모빌랙 납품 및 설치
출처
 
등록일
2019-06-07 17:33:58
조회수
536
파일
붙임1.입찰유의서.hwp (18.00 KB , 다운로드 104회)
붙임3.현장설명회_참가신청서.hwp (16.00 KB , 다운로드 108회)
붙임4.청렴계약_이행각서.hwp (14.50 KB , 다운로드 98회)
붙임2.입찰참가신청서.xls (39.50 KB , 다운로드 107회)
내용
                                                                                                                            <공고 제2019 - 044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발주기관 : 서울보증보험(주)
  나. 입찰 건명 : 본사 사무실 2차 리모델링에 따른 모빌랙 납품 및 설치
  다.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제, 부가세포함)
  라. 낙찰자 결정방법 : 최저가 낙찰제(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응찰자)
  마. 납품 개요
    (1) 납품 장소 :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9
    (2) 납품 내용 : 본사 사무실 문서고 모빌랙 납품 및 설치
    (3) 납품 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년 07월 19일 까지
        (10층 모빌랙 납품 및 설치 2019.07.05.일 까지)
       *납품일정 및 시방서, 설치도면은 현장설명회 참가사에게 직접 배포 예정
 
2. 주요 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현장 설명회 2019.06.17(월) 14:00 본사사옥 세미나실
입찰접수 마감 2019.06.24(월) 15:00 본사 17층 총무부
입찰 일시 2019.06.25(화) 15:00 본사 3층 세미나실
계약 체결 2019.06.27(목) 본사 17층 총무부
주)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해당업체 개별통보
 
3. 입찰참가 자격
  - 현장설명회를 참가한 법인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갖춘 업체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단일계약 2천만원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서울, 경기, 인천에 본점을 두고 있으며, 모빌랙 제작 공장을 소유하고 있는
      업체(공장등록 증명서 제출)
  다. 직접생산 증명서 제출가능업체
  라. 공고일 기준 국세, 지방세 및 4대 보험 완납 업체
  마. 공고일 현재 나라장터 공지 기준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4. 입찰참가 등록
  가. 제출서류(대리인 참석 시 신분증 및 (사용)인감도장 필히 지참)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사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사용)인감도장 각1부.
    (3) 공장등록증명서 및 직접생산 증명서 각1부
    (4) 2018년도 결산재무제표 1부
    (5) 납품 실적증명원(발주처 확인필) 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각 1부
    (6) 최근 월 국세, 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1부.
    (7) 입찰보증금(입찰가액의 5%이상) 1부.
    (8) 견적서(VAT포함) 산출내역서 포함 1부.
     ※ 사본 제출 시 필히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간인 및 원본대조필 확인 후 제출
 
  나. 제출 일자 : 2019. 06.24(월) 15:00까지
  다. 제출 장소 : 서울보증보험(주) 본사 17층 총무부(직접 방문제출만 허용)
 
5. 입찰 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 보증금 또는 보증서를 입찰등록접수 마감시까지 납 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 금은 우리 회사에
      귀속됩니다.(단, 우리 회사 사정에 의거 계약체결이 미루 어질 경우는 적용하지 아니함)
  다. 낙찰자가 예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으로 낙찰된 경우 계약보증금은 100분의 20이상 현금 또는
      시중은행의 기명 정기예금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입찰 참가자격, 설계도면,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을 열람하여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등록 및 입찰 참가시 동일한 사용인감(원인감), 신분증을 지참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진행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에 대하여 절대 외부에 누출하여서는 안되며,
      정보 누출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우리회 사에서 취하는 어떤 조치에 대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우리 회사는 본건 입찰 진행 중 주요일정을 변경해야 할 불가피한 사유가 발 생한 경우 본 공고에 기재된
      진행일정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음.(단, 본건 입찰 공고를 취소한 경우에는 취소 사유를 입찰공고와
      동일한 방법으로 공고 한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문의처
     총무부(☎02-3671-7287)
 
 
붙 임 : 1. 입찰유의서 1부.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3.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4.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

 
                                                             상기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06 월 07 일
 
 
 
                                                            서울보증보험(주) 총무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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